상품 리스팅을 최적화하는 Amazon FBA 자체 상표 도구
Amazon FBA 비공개 라벨 도구는 목록을 최적화하는 도구입니다.
FBA는 "Amazon에 의한 전체 스택 처리"를 의미합니다. 즉, Amazon이 인벤토리 포장 및 배송, 비용 지불, 비용 절감 등 모든 것을 대신해 드립니다.
중소 기업의 경우 제품을 시도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몇 시간을 소비합니다. 지금이 바로 비즈니스 구축이나 마케팅에 지출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그 시간을 할애하여 쉽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을 기반으로 수익성 있는 키워드와 신제품 아이디어를 찾으세요. Amazon 데이터.
이 도구를 사용하면 어떤 키워드가 더 수익성이 좋은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하면 키워드를 개선할 수 있는지, 경쟁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수백 권의 책과 기사를 살펴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더 나은 제품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이 낮은 한 달에 수천 건의 검색이 있는 키워드를 찾는 쉬운 방법이기도 합니다.
특정 롱테일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아보십시오.
그런 다음 키워드가 Amazon의 A9에서 색인이 생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TRADEMARK CHECKER
무의식적으로 상표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목록.
제품 이름이 표시되면 알림을 받습니다. t 포인트 및 제품 설명에는 활성 USPTO T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이름, 글머리 기호 및 제품 설명에 금지된 단어나 문구가 포함되어 있는지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